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FAQ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유형별로 모아두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표 전체내용
분류 내용
A.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단지정보 → 계약자서비스 → 계약정보변경에서 현장명을 더블 클릭하시면 변경 화면이 나옵니다. 주소 변경을 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저장됩니다. (거소는 주소는 변경하지 않고 우편물 수령지만 변경시 거소에서 입력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A.

분양계약서 재발행은 불법 전매 및 금융사고방지를 위하여 분양계약서의 사용이 행정적으로 필요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재발행 방법은 각 분양사무소로 개별 문의 바랍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