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역세권 ‘삼성 힐스테이트’ 공급 앞둬 등록일 2022.07.04
서울 강남구 일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삼성힐스테이트가 공급을 앞두고 있다.

1일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연면적 9400여평 규모로 지하 7층부터 지상 17층 건물로 설계되며, 총 165호실을 공급할 예정이다.

선릉과 삼성 일대 중심에 있어 강남의 중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선릉역, 삼성역, 삼성중앙역이 단지 인근에 있으며, 영동대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와 경부고속도로가 가까워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단지 주변을 둘러싸고 영동대로에는 삼성역부터 봉은사역 구간까지 복합환승센터 건립이 예정 중에 있으며, 삼성역에는 GTX-A와 C 노선이 모두 예정되어 있다.

이에 서울 일대는 물론, 파주 운정이나 동탄 등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더욱이 복합환승센터는 지하철 이용객을 위한 통합 역사와 지하철과 버스의 환승연계시스템, 문화시설 등이 복합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로서 일대가 개발 중이며, 이 개발을 통해 2025년까지 국제 업무나 컨벤션 및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MICE 산업 중심으로 주변 일대가 자리 잡게 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내 자주식 주차 설계로 189대까지 수용하는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했으며, 전 호실을 2~3룸으로 구성하고 1~3층에 근린생활시설을 배치한다.

홍보관은 사전예약을 통해 운영 중이며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 이승원 기자
* https://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9915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현대건설, 주거형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유성’ 분양
다음글 현대건설 파나마 메트로 사업, 'TXF 올해의 딜' 선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