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주)은 1947년부터 1970년까지 현대아파트 1기 통해 국내최초 단지형 아파트를 시작으로 1980년~2000년 현대아파트 2기의 중대형 고급아파트, 2000~2006년 가족중심 아파트를 주도한 현대홈타운까지 대한민국 주거 문화의 역사를 기록하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습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2006년 힐스테이트라는 브랜드를 도입, 2012년 브랜드 정교화기를 거쳐 2019년 마침내, 대한민국 주거 브랜드의 기준인 힐스테이트를 새롭게 리뉴얼 하면서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한 차원 더 높은 생활의 가치와 남다른 삶을 제공하는 힐스테이트를 만나보세요.
1947 ~2006아파트 문화를 주도하다
1947 ~ 1970현대 아파트 1기
국내최초 단지형 아파트
1980 ~ 2000현대 아파트 2기
중대형 고급아파트 주도
2000 ~ 2006현대 홈타운
가족중심아파트 주도
life Style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다
2006년브랜드 도입기
2012년브랜드 정교화기
2019년브랜드 대표화기
브랜드 컨셉
대한민국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해 온 현대건설(주)은 힐스테이트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하여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라이프스타일 리더’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동종업계 최초로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Lifestyle Platform)’으로 규정하고 다양해진 고객들의 삶의 면면을 담아, 고객 니즈(Needs)와 원츠(Wants)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창조하고자 합니다.
남다른 삶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현대 힐스테이트에서 한 차원 높은 생활과 만족을 경험해 보세요.
Lifestyle Leader
힐스테이트
세련된 생활Stylish Life
일상의 곳곳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남다른 시각으로 세련된 삶의 공간을 창조합니다.
다양한 생활Various Life
다양한 삶의 방식이 조화가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삶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편안한 생활Comfortable Life
최첨단 미래 주거 기술로 차원이 다른 편안한 삶을 제공합니다.
브랜드 디자인 가이드
심벌 & 로고타입
현대건설(주) 힐스테이트의 심벌은 1등 건설사 현대건설(주)의 HYUNDAI와 HILLSTATE를 대표하는 이니셜 ‘H’를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브랜드를 표현합니다.
직선이 돋보이는 현대건설(주) 힐스테이트의 로고타입은 세련되고 심플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시각적으로 심벌의 우아함을 돋보이게 하는 시너지 효과를 고려해 개발되었습니다.
시그니처
심벌과 로고타입의 구도와 비례를 고려해 균형 있게 조합된 시그니처는 현대건설(주) 힐스테이트의 아이덴티티를 대표하는 시각 요소 입니다. 시그니처는 어떠한 경우에도 왜곡, 변형 및 오남용이 되어서는 안 되며, 적용 시 정해진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색상
와인색PANTONE 7427 C C:25 M:100 Y:100 K:25 R:130 G:30 B:30
현대 힐스테이트의 주요 색상인 와인색은 와인의 명산지인 프랑스의 브르고뉴 지방의 와인에서 유래된 명칭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와인과 같이 현대건설(주)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경험할수록 깊어지는 힐스테이트의 품격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