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THE H의 브랜드 디자인

THE H 로고이미지

THE H의 로고 디자인은 깔끔하고 절제된 이미지로, MAIN COLOR는 MODERN PREMIUM의 이미지를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모든컬러를 아우르는 최상의 컬러 PURE BLACK 적용하여 차별화된 삶의 품격을 재해석함과 동시에 무엇과도 비교될 수 없는
독보적인 최상급의 이미지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THE H의 의미THE H에 사는것 = 대한민국 프리미엄 1번지에 사는 것

THE

단 하나의 이름

ORIGINALITY

단 하나뿐인 완벽한 프리미엄 라이프

H

완벽한 프리미엄 라이프를 위한 글로벌 건설리더 현대건설의
강한 의지와 자신감의 표현

대한민국 최고의
현대자동차그룹과 현대건설의 영문 HYUNDAI의 머릿글자

HIGH-END HOUSING의 글로벌 기준

고귀하고 선택된 HIGH LIVING SOCIETY

완벽한 프레스티지 라이프를 위한 단 하나의 이름 THE H

디에이치 전경 디에이치 전경

지금까지 아파트들이 외관, 단지환경과 세대내부 등 하드웨어 중심이였다면
THE H는 기존 아파트와 달리 대한민국에서 가장 Life와 Style에서 앞서가는 리더들을 위하여
살아가면서 필요한 하우징 서비스(A/S, 커뮤니티 운영서비스, 생활지원서비스 등)까지도 획기적으로 개선한 대한민국 최초의 호텔같은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