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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사이트 이용시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을 확인하세요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현대건설(주)가 제공하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http://hillstate.co.kr)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 ① “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내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 ②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한다.
  • ③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 ④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 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한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① 본 규정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한다.
  • ②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한다.
  • ③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또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 ④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체결

  • ①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를 한 다음 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한다.
  • ② 회원이 이용약관에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 5 조 이용계약의 유보 및 거절

  • ①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 가. 서비스 설비용량에 여유가 없는 경우
    • 나. 서비스를 제공하기에는 기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계약의 승낙을 거절할 수 있다.
    • 가.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가 재가입을 승낙한 경우에는 예외로 함
    •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다.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라.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 ③ 제 1항과 제2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한다.

제 6 조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 ①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된다. 회원의 관리 소홀, 부정사용 등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 ②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 ③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이를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7 조 회원정보의 변경

  • ①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 하다.
  • ②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서비스에 접속하여 수정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 ③ 회원이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 8 조 서비스의 이용

  • ①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이용 승낙일로부터 개시되며,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1일 24시간, 연중 무휴를 원칙으로 한다. 다만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한다.
  •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다.

제 9 조 서비스의 변경

  • ①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 ② 서비스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공지한다.

제 10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①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다.
  •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천재지변, 정전 등 정상적인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운 사정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다.

제 11 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관련법 및 이 약관이 금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된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는다.
  •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 가.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나. 회원이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부정행위 확인 및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 다.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 12 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 가. 서비스 이용계약 신청 또는 개인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 나. 타인의 정보 도용 또는 다른 회원의 ID의 부정한 사용
    • 다.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라. 회사가 정한 정보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해는 행위
    •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 자.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차.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②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 및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 ③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하여 발생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 13 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제 14 조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서비스 초기화면의 'My H' 개인정보관리를 통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해야 한다.
  • ②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또는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 ③ 회원이 3년 이상 서비스에 로그인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 해지를 할 수 있다.
  • ④ 회사가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이용고객에게 통지한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바로 제재를 가할 수 있다.
  • ⑤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으로 인해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 15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다.
  •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게시판 또는 팝업창 등을 통하여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 16 조 손해배상

  • ① 회사는 서비스가 무료인 동안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서비스 유료화 이후에 관하여는 별도로 정한다.
  • ②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정보통신망법 등 법령의 내용을 위반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 17 조 면책조항

  •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면한다.
  •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한다.
  •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해 입은 손해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한다.
  • ④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망을 통해 제공되는 IP 정보와 회원이 게시 하거나 전송한 정보 등의 신뢰도나 정확성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한다.
  • 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면한다.
  • ⑥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18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다.
  • ②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 ③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한다.

부 칙

  • 본 이용약관은 2013년 2월 21일부터 시행하며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