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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힐스테이트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테이블
현대건설은(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 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2016년 12월 5일부터 시행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① 수집항목
      -필수입력항목: 이름, 생년월일, ID, 비밀번호, 비밀번호 질문과 답변, 주소, 이메일, 자택 전화번호, 휴대폰전화번호, 힐스테이트 거주여부
      -선택입력항목: 메일링/SMS 수신여부
  • ②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의사 확인, 연령확인,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① 수집목적
       - 당사자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 제공
       - 당사가 진행하는 제휴행사 및 서비스 홍보를 위한 텔레마케팅 자료로 활용
       - DM, 경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 확보
       - 기념일 쿠폰 및 이벤트 정보 제공
       - 서비스와 관련된 통계자료 작성 및 서비스 개발
  • ②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상담게시판, 갤러리행사참여), 경품 행사 응모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① 고객의 불만 또는 민원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불만 및 민원처리에서의 원활한 의사소통
      - 보존 기간 : 회원 탈퇴 후, 3년
  • ② 분양계약 이행 관련 사항
      - 보존 이유: 계약 관리
      - 보존 기간: 분양금 완납후 5년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파기절차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②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 ① 당사가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이용약관 또는 위탁계약에 규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원활한 힐스테이트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필수적인 개인정보제공 및 처리위탁 업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수집한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테이블
    위탑업무 수탁업체 위탁의 범위
    서버 및 시스템 관리 현대오토에버㈜ 서버 및 시스템 관리
    홈페이지 관리 스퀘어네트 홈페이지 관리 및 마케팅 대행
    고객센터 운영 ㈜한국코퍼레이션 상담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한 고객센터 운영
    입주 및 A/S 관리 ㈜글로벌맨파워시스템
    ㈜아이하우스21그룹
    하우스토크㈜
    ㈜피앤씨컨설팅
    (주)디앤파트너스
    라온디앤씨㈜
    (주)드림하우스
    하우스앤피플(주)
    현대엔지니어링(주)
    입주 및 A/S 업무
    분양홍보 업무 대행 브이아이피㈜
    에스에이치디㈜
    정산코리아㈜
    ㈜건물과사람들
    ㈜대원플러스알앤디
    ㈜미건씨앤디
    ㈜블루오션알앤씨
    ㈜쓰리에스이앤디
    ㈜엠비앤홀딩스
    ㈜컬리넌홀딩스
    ㈜한아름기획
    ㈜해냄개발
    지우알앤씨㈜
    분양 홍보 대행
  • ② 당사는 고객정보 처리을 위탁 받은 업체가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 하여 제반의 조치를 취하도록 하며 만약 고객정보를 위탁 받은 업체가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당사의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 ③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①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 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 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하 '아동')의 고객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상속, 증여 등으로 인해 아동이 분양계약 당사자가 될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 고객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해당 아동으로부터 직접 수집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현대건설은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힐스테이트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현대건설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켓(target)마케팅 및 서비스를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2. 귀하는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를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3. 고객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현대건설의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관련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제29조(안전조치의무)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회사의 내부관리계획은 행정안전부의 내부관리 지침을 준수하여 시행합니다.
② 개인정보 처리 담당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담당자를 최소화하여 지정하고 개인정보보호 교육 및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에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④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안전조치의무)와 표준지침 및 고시 제8조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방지 제1항에 따라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 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암호화
  -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⑥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 트래픽의 통제(Monitoring)는 물론 불법적으로 정보를 변경하는 등의 시도를 탐지하고 있습니다.
⑦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가 기록된 문서의 안전한 보관을 위하여 잠금 장치 설치 등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관련 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0. 고지의무

현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2016년 11월 24일
  • 시행일자: 2016년 12월 5일

  • ※ 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 번호: v4.3
  • ※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파일 다운로드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