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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8 그린건설대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부문 최우수상 등록일 2018.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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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가 2018 아시아투데이 그린건설대상 브랜드부문상을 수상했다.


베버리 힐스와 같은 고급 주거지, 높은 지위(state)와 품격을 표방하는 ‘힐스테이트’는
현대건설이 2006년 9월 ‘서울숲 힐스테이트’ 분양 당시 출시한 아파트 브랜드다.

국내 최초 단지형 아파트(1962년) 설계, 강남 최초 고급 중대형 아파트(1976년) 분양 등으로
이미 건설명가 입지가 확실했던 현대건설은 브랜드 출시 이후에도 다양한 철학과 기술을
‘힐스테이트’에 담으려고 노력해 왔다.

2015년에는 국내 최초 전 단지 범죄예방환경(CPTED) 설계를 적용한 안심아파트를 선보였고,
2016년에는 국내 최초로 전 단지 내에 산책로를 만든 친환경 아파트, 현대건설의 새로운
스마트홈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를 적용한 첨단 주거단지를 제시했다.

2017년부터는 ‘스마트홈 3대 기술’(하이오티·보이스홈·홈로봇)로 최첨단 아파트를 만드는 데
주력하는 것은 물론, 생활환경지능(사람의 존재를 인식해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 시간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네트워크) 기술을 결합해 음성으로 집을 제어하는 보이스홈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에 현대건설은 올해 초 국내 건설사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인증하는 홈네트워크건물인증의
AAA(홈 loT)등급을 취득하기도 했다.

첨단 기술뿐 아니라 고객의 삶을 세심히 배려한 내부 설계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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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은 최근 미세먼지 집안 유입 등을 막아주는 신평면(H Entrance(클린현관),
H Bath(분리형 건식 욕실) 등), 청각 기능이 떨어지는 노약자 등에게 편리한 빛 초인종 등의
특화아이템(H Bell, H Play, H Power 등)도 개발했다.

현대건설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대장지구에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에
에너지절감은 물론 미세먼지조절 등 힐스테이 브랜드만의 특화설계를 적용, 브랜드 파워를 더하기로 했다.


[출처]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기사 출처 :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81029010016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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