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폭 넓은 청약 기회 제공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등록일 2020.12.08
폭 넓은 청약 기회 제공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에 이달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이 들어선다.

현대건설과 계룡건설이 함께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은 지하 2층~지상 27층, 7개동 규모로 지어지며, 전용 84·101㎡, 총 809가구로 구성됐다.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의 현상설계 공모에서 선정된 특화 외관 디자인이 적용된다. 지상 6층 높이의 저층으로 구성된 동과 최고 12층부터 27층까지 다양한 높이로 구성된 고층 동을 조화롭게 배치한다. 각 타입별로 드레스룸, ㄷ자형 주방구조, 알파룸(101㎡), 복도펜트리(101㎡) 등의 설계도 적용한다.

이 단지는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 거주자까지 1순위 청약할 수 있는 단지로 공공택지지구 내 민영주택으로서 전체 물량의 50%를 해당지역(서울) 거주자에게, 나머지 50%를 수도권(경기·인천) 거주자에게 공급한다. 또한 대형 타입 물량의 50%는 추첨제로 선정된다.

단지는 고덕강일지구에 들어설 예정으로 하남 미사강변도시와도 인접해 있다. 또한 강동 경희대병원, 이마트, 코스트코, 스타필드 하남, 하남종합운동장 등이 인근에 위치한다.

도보거리에 강빛초·중교가 오는 2021년 상반기에 개교할 예정이며 인근에 강일초, 강동중, 강일고 등도 위치해 있다. 명문학교로 알려진 한양외고와 배제고 등도 가깝다.

풍부한 녹지공간도 돋보인다. 단지가 속한 고덕강일2지구는 한강을 비롯해 고덕수변생태공원, 망월천 등과 가깝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와 서울양양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과 가깝다.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연장 개발사업도 속도를 내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572-1에 들어서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 아시아타임즈, 김동훈 기자
* 출처 : https://www.asiatim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9069248550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브랜드 프리미엄 갖춘 광주 ’힐스테이트 첨단’
다음글 현대건설, 대구도시철도 1호선 2중 역세권 `힐스테이트 대명 센트럴` 이달 분양 예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