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건설, `힐스 캐스팅`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10만명 돌파 등록일 2020.11.30
현대건설, `힐스 캐스팅`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10만명 돌파 이미지
현대건설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이 `실버 버튼` 자격을 얻었다. 실버 버튼은 유튜브 미국 본사에서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한 채널에게 주는 기념 증서로, 심사를 거쳐 수여한다.

현대건설은 지난 26일 자사 유튜브 채널 `힐스 캐스팅`이 시작 1년 만에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아파트와 같은 고가의 주거상품을 다뤄 수요층이 한정적인 데다 콘텐츠 소비 연령 또한 상대적으로 높고 제한적인 건설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이 같은 성과에 낸데 대해 현대건설 측은 광고 중심이 아닌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유튜브 창구로 적극 활용한 점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힐스 캐스팅`에선 스타일리시한 주거문화를 광고·토크쇼·단편 드라마 형태로 소개하는`힐스 라이프`와 시장 전반에 대한 전문가들의 진단과 토론으로 진행하는 `부동산 톡zip`, 셀럽이나 전문가들이 직접 견본주택에서 내부를 소개하는 `힐스 분양zip` 등의 카테고리로 나눠 다양한 영상을 제공 중이다.

또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수요자들에게 새로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10월과 11월 각각 건설사 최초로 진행한 `쌍방향 소통쇼`(사이버 모델하우스 언택트 라이브 방송)과 `라이브 부동산 토크쇼`가 좋은 예다. 이 보다 앞서 지난 7월 공개한 힐스테이트 갤러리와 힐스테이트의 특화 설계를 소개한 `기생충 패밀리`는 영화 `기생충`을 패러디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본격 진출 1년 만에 구독자 수 10만 명을 넘게 된 것은 고객과의 소통의 폭을 넓히고자 했던 당사의 노력에 소비자들께서 답해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기존 건설업계 채널에서 볼 수 없는 새롭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조성신 기자
* 출처 : https://www.mk.co.kr/news/realestate/view/2020/11/1228391/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브랜드평판] 아파트 브랜드 2020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힐스테이트, 2위 푸르지오, 3위 아이파크
다음글 브랜드 프리미엄 갖춘 광주 ’힐스테이트 첨단’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