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흥행돌풍'예고...7일(월)부터 9일(수) 3일간 청약 접수 등록일 2020.09.09
코로나19 여파와 부동산 시장 내 지속적인 규제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지난 7일(월)부터 청약일정에 돌입했던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이 지역 및 광역수요까지 몰린것으로 확인되어 압도적인 청약 경쟁률을 나타내며 흥행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날 본격적으로 청약에 돌입한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의 청약 일정은 7일(월)부터 9일(수)까지 3일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1(금), 정당계약은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5일간 이어질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송도에 연이은 개발호재 소식이 들려오며 부동산 시장이 뜨겁게 달아올랐다”며 “특히 생활숙박시설로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현대건설이 선보이는 수준 높은 특화설계와 첨단설비, 각종 컨시어지 서비스가 접목된 생활숙박시설로 분양 초기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우선 모든 타입은 높은 천정고(2.4m)와 드레스룸이 제공되고, 발코니를 서비스 면적으로 조성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천장형 에어샤워와 유로모빌 주방가구 등이 유상옵션으로 제공되는 등 수요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방침이다.

단지 내부에는 각종 스마트한 첨단기술이 접목된다. 현대건설의 스마트홈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가 적용돼 스마트폰으로 우리집 상태를 확인하거나 제어할 수 있다. 공공현관 자동문 무선인증 출입 및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한 스마트폰 키 시스템도 적용된다.

이 밖에도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다채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된 ‘올인클루시브 하우스’로 들어서며,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를 유상으로 제공하고, 입주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해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투자에 대한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는 점도 청약자들이 몰린 이유로 분석된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별도 청약통장 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19세 이상)하며, 아파트처럼 개별등기를 통한 보유와 매매가 가능하고, 분양권 상태에서는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더욱이 지난 6?17 부동산대책으로 송도를 비롯한 인천 전 지역 분양권 전매가 금지된데 반해,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계약 후 전매가 가능한 상품이라 수혜가 기대된다. (※다호실 계약자 일부 제한-건축물의 분양에 관한 법률 제6조의 3)

한편,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9-12(C8-1BL)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지하 4층~지상 44층, 2개동, 608실, 전용면적 77~191㎡인 규모의 생활숙박시설로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7-1에 위치한다.

현재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한 일반 관람은 마감됐으며, 사업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 및 홈페이지 내 e모델하우스, 유투브 영상 등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 환경일보, 김도희 기자
* 출처 : http://www.hkb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8598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1순위 최고 184대1, 평균 28.65대1 기록
다음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동역'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