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견본주택 20일 개관 등록일 2020.08.21
- 지하 4층~지상 44층, 2개동, 77~191㎡, 608실 규모 생활숙박시설
- 아파트와 달리 계약 후 전매 가능하고 분양권 보유 시 주택 미포함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고 한국자산신탁이 시행(고려자산개발 위탁)하는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이 오는 20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단지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9-12(C8-1구역)에 지하 4층~지상 44층, 2개동, 608실 규모로 조성된다. 송도신도시 내에서 희소가치가 높은 중소형 면적인 전용면적 77~191㎡ 생활숙박시설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송도는 2003년 2천여명에서 최근 16만 명에 이르기까지 인구가 급증한 곳으로 향후 개발계획도 많아 주거선호도 높은 지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6, 8공구 인근에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약 1만 가구가 예정돼 있어 조성이 완료되면 브랜드 타운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 역세권 입지이며 제2경인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예정) 등도 가깝다. 여기에 GTX-B노선 조성이 완료되면 일대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는 우수한 생활 및 교육 인프라도 이용 가능하다. 단지와 가까운 곳에는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대형몰이 자리하고 있으며 이랜드몰(예정), 신세계몰(예정), 롯데몰(예정)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단지 주변에는 연송초, 신정초, 연송고, 채드윅송도국제학교, 인천글로벌캠퍼스 등 다양한 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일대에는 여의도공원의 약 2배 넓이에 달하는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달빛축제공원 등 대형 공원이 조성돼 있는 쾌적한 공세권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송도 랜드마크 시설로 예고된 송도워터프런트호수(예정)와 아암도 해안공원 등을 통해 오션 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생활숙박시설로 공급돼 아파트와 달리 투자에 대한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 별도 청약통장 없이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고 아파트처럼 개별등기를 통한 보유와 매매를 할 수 있다. 최근 강화된 규제로 분양권 보유 시 주택으로 간주되는 아파트와 달리 분양권상태에서는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는다.

더욱이 지난 6·17 부동산대책으로 송도를 비롯한 인천 전 지역 분양권 전매가 금지된데 반해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은 계약 후 전매가 가능한 상품이라 수혜가 기대된다.

오는 20일 개관하는 ‘힐스테이트 송도 스테이에디션’ 견본주택은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인터넷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견본주택 관람은 운영 기간동안 회차별로 운영되며 각 회차별 사전예약자 40명 이내로 입장이 제한된다.

예약자는 동반 1인까지 함께 예약이 가능하며 영유아 및 노약자, 애완동물은 입장이 불가능하다. 사전예약은 대표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방문일자 및 시간대별 예약이 가능하다.

* 출처 : 매일일보 이재빈 기자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739396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눈길 끄는 분양단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동역'
다음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 1순위 최고 184대1, 평균 28.65대1 기록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