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건설사, 유튜브에 빠지다①] 현대건설 ‘힐스 캐스팅’, 힐스테이트 단지 다양하게 조명 등록일 2020.04.21
현대건설은 별도의 유튜브 채널인 ‘힐스 캐스팅’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단지에 대한 홍보는 물론, 부동산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토크쇼 등을 론칭해 고객들의 관심몰이에 나서고 있다.

지난 2015년 5월 개설된 힐스 캐스팅 채널은 4월 20일 기준 약 6.26천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53만1,747회에 달한다. 콘텐츠 별로 상이하나 평균적으로 조회수 1만 건 이상으로 건설사 유튜브 중에서도 높은 편에 속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힐스 캐스팅 채널의 주력 콘텐츠는 ‘힐스 분양zip’과 ‘힐스 라이프’, ‘부동산 톡 zip’ 등으로 나눠볼 수 있다.

가장 먼저 ‘힐스 분양zip’에는 새로 분양 일정에 들어가는 힐스테이트 단지들에 셀럽이나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해 내부를 자세히 안내해주는 내용이 담겨있다. 코로나19 사태 이전에는 주로 단순한 단지 홍보영상이 주를 이뤘다면, 코로나로 인해 현장방문이 어려워진 상황을 감안, 올해 분양 단지들은 보다 자세한 설명과 영상 연출을 제공해 고객들의 편의성을 늘렸다.

힐스테이트 부평, 힐스테이트 도원 센트럴 등 최근 분양에 나선 단지들은 전용면적 별로 세세한 단지 안내는 물론, 전문가의 Q&A와 랭킹쇼까지 업로드되는 등 고객들의 흥미 몰이에도 노력을 기울이는 모습이다.

‘힐스 라이프’ 콘텐츠에서는 힐스테이트 단지에 거주하게 될 경우 누리게 될 생활 인프라에 대한 내용들이 광고·토크쇼·단편 드라마·유튜브 크리에이터를 통한 리뷰 등 다양한 형태로 소개된다. 대표적으로는 힐스테이트 단지의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H 시리즈’ 등에 대한 안내가 다양한 방식으로 제공되는 식이다.

특히 최근에는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사랑받고 있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출연한 ‘힐스테이트 송도 더 스카이’ 방문기가 1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기도 했다.

힐스 캐스팅의 콘텐츠들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부동산 시장 전반에 대한 전문가들의 진단과 토론이 오고가는 ‘부동산 톡 zip’이다. 힐스테이트 단지만이 아니라 국내 부동산 시장이 처한 상황과 전망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을 통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콘텐츠다.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서울 재건축·재개발 전망은 물론, 최근에는 총선 이후 부동산 전망까지 조명하는 등 스펙트럼을 차차 넓혀가는 모습이다.


* 출처 :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 https://cnews.fntimes.com/html/view.php?ud=2020042010120163535e6e69892f_18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 빅데이터분석 ] 아파트 2020년 4월 브랜드평판...1위 힐스테이트
다음글 현대건설, 코로나19로 사이버견본주택과 드라이브스루 서류검토 운영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