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 신안산선 착공으로 역세권 오피스텔 및 상가 9월말 오픈예정 등록일 2019.09.14
메인이미지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 오피스텔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일대로 지하6층~지상23층의 대규모 주거시설이다. 교통, 생활, 쇼핑을 다 갖춘 안산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으며 안산시 내에서도 중앙역 로데오거리에 최대 규모로 각광받고 있다.

경기 서남부의 광역거점도시인 안산시로 신안산선 착공을 통해 높은 인기를 입증 받았다. 신안산선을 이용해 기존에 100분이 걸리던 거리를 여의도까지 20분대로 도달가능해지며 수원역까지 10분대로 도달 가능하다.

중앙역, 행정타운, 대형쇼핑몰이 밀집한 로데오거리 내에 위치해 광고효과 및 집객력이 우수하다. 복합쇼핑몰로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NC백화점, 홈플러스, 킴스클럽 등 쇼핑시설과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등 위치한다. 입주민 전용 피트니스센터, 스카이라운지, 코인세탁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이용 가능하다.

또한 지하1층~지상3층까지 원스톱 상업시설로 입주민의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방풍실, 엘리베이터, 아트리움 등 설계했다. 백화점과 중심상권을 이어주는 관문상가로 백화점 방문 고객을 흡수해 집객력을 높인다. 특히 쾌적한 쇼핑환경으로 쇼핑만족도를 극대화하고 로데오거리 내 신축상가 중 최대 높이인 7m의 높은 층고로 압도적 상가스케일을 구현한다.

반경 1㎞이내에 지하철, 버스, 터미널, 공원, 쇼핑몰 등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최중심지로 동일지역 내 지하철과 백화점 인접한 타오피스텔에 비해 40~59%의 시세차익이 예상된다.

안산 개발의 중심으로 최대 규모의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은 몰세권, 교통망, 안산 최초 브릿지타워까지 갖춘 지역적 프리미엄으로 임대가 상승 여력이 충분하다.

광역교통망 구축과 화랑유원지 리모델링, 지하철 4호선 지하화사업 등 1조원 규모의 지역개발로 인해 안산시의 미래가치를 높였다. 안산시 광역철도망 구축으로 경기남부의 교통허브로 도약하며 1~2인 가구의 젊은 세대의 유입을 확장시킨다.

산업단지 및 산업클러스터 종사자와 지역 내 대학교 학생 및 교직원 수요를 품고 있다. 또한 행정타운 바로 앞에 위치해 관련직종 직장인과 공무원, 메디컬타운 종사자 등 약 30만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로 공실 위험이 전혀 없다.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 오피스텔은 전매제한이 없으며 대출 규제 비적용지역으로 서울 및 수도권에서 큰 인기이다.



* 출처 :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217222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힐스테이트 어울림 효자, 학교·마트·영화관 多있는 ‘전주 대표 주거지’
다음글 안산 고잔동 ‘힐스테이트 에코 안산 중앙역’ 중심상권 풍부한 임대수요, 오피스텔 및 상가 분양예정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