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뉴스/공지

힐스테이트의 최신 뉴스와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 및 공지 게시판 글 보기
제목 현대건설, 대구서 ‘힐스테이트 다사역’ 5월 분양 등록일 2019.04.30
메인이미지
현대건설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에서 ‘힐스테이트 다사역’을 5월 분양한다고 3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다사역은 지하 4층~지상 33층, 아파트 6개 동, 주거형 오피스텔 1개 동 총 7개 동이다. 아파트 674가구 오피스텔 62실 총 736가구 규모다. 아파트와 주거형 오피스텔 모두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공급한다. 아파트는 전 세대 4베이 판상형으로, 주거형 오피스텔은 3.5베이로 설계했다.



힐스테이트 다사역은 대구지하철 2호선 다사역 초역세권 입지다. 인근에 금호강과 죽곡산 그리고 대구 최대 산업단지인 성서산단이 있다.

단지는 전 세대 100% 남측향 위주로 배치했다. 중앙 광장을 조성해 동간 거리를 최대한 넓혔고 개방감도 확보했다.

아파트는 대형 드레스룸과 현관창과, 팬트리, 알파룸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 세대별 에어샤워 및 미세먼지 저감 방충망 등 미세먼지 저감 설비를 갖췄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다사읍에서 현대건설의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라며 “달성군은 정부규제에서 빗겨나 있고 초역세권이면서 다양한 개발호재를 품고 있는 만큼 대구 시민들의 관심이 어느 곳 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 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 성서이마트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다.

*출처 : 뉴스1 이동희 기자 http://news1.kr/articles/?3609925
이전글 및 다음글 보기
이전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로고 디자인 새단장 “아파트 단지 외벽이 달라졌어요”
다음글 [2019 아파트 브랜드대상] 믿고 살 수 있는 안전한 아파트 ‘힐스테이트’
목록보기